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플러스 추천-홈카페 만들기(내돈내산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플러스 추천-홈카페 만들기(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코로나19 때문에 일상에 지친 나를 위해
커피 한 잔의 여유로움을 위한
아주 짧은 외출도 힘든 이 시기ㅠㅠ
우연히 보게 된 TV광고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를 본 순간
바로 이거다~라는 생각과 함께
TV광고에서 처음 본 이후로 계속 눈에 아른거려서
고민하다 선택하게 되었어요.
전자랜드몰에서 구입했는데
정가는 29만원인데
8만원 할인받아서 21만원 결제
비교적 착한 가격에 구입한 것 같아요.
4월 29일 결제하고 5월 11일 배송도착
출고도 늦었고, CJ택배 오배송으로
나에게 오는 배송 기간이 넘 넘 길었지만
무사히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가 도착했어요.

상자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본체, 기기설명서, 웰컴킷(샘플 캡슐 12종) 대신 볼테소와 디카페나토 인텐소 2슬리브(20캡슐), 3만원 바우쳐가 들어있었어요.

그리고 웰컴킷(샘플 캡슐 12종) 재고부족으로
볼테소와 디카페나도 인텐소 2슬리브(20캡슐)로 변경된다는 구성품 변경 안내문도
친절하게 들어 있네요.

3만원 바우쳐는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가입 후 캡슐 구매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 가입은
온라인, 전화, 부띠끄 방문, 모바일로 가입 가능 합니다.
저도 제품 개봉 후
바로 모바일로 기기등록하고 가입해서
캡슐 주문하고 3만원 바우쳐 사용도 했답니다.

크기도 적당하고 적당히 묵직하면서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유광의 블랙색상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실물이 넘 이쁩니다~
버츄오와 함께라면
매일 나의 기분도
반 짝 일 것 같 아 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