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캡슐 주문했어요~(내돈내산 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네스프레소 커피머신 버츄오 캡슐 주문했어요~(내돈내산 후기)

반응형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버츄오 전용캡슐로만 추출됩니다.
따라서 네스프레소 버츄오 캡슐 주문 방법부터 알아볼께요~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 캡슐 주문 방법은
1.네스프레소 부티크 방문
2.온라인-공식 홈페이지(www.nespresso.com/kr)
3.모바일-아이폰,안드로이드전용 모바일어플리케이션
4.전화ㅡ네스프레소 클럽 080-734-1111
온라인,모바일,전화는 365일 24시간 맞춤 상담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전 모바일 주문하다가 홈페이지에 오류가 생겨 네스프레소 클럽에 전화를 했는데 늦은 시간에도 상담되어 문제해결을 할 수 있어서 넘 편했어요.
배송은 6만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 혜택을 받을 수 있구요.
평일 오후 5시 이전 서울 및 6개의 광역시 지역 주문 건은 익일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그 외 지역은 2일 이내 배송이 된다고 합니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를 구입하고 받은
네스프레소 클럽 크레딧 바우쳐 3만원을 이용하여 버츄오 캡슐 커피를 구매했어요.
(네스프레소 클럽 회원가입->시리얼 번호 등록->바우처에 기입된 프로모션 코드 사용)
신규 클럽 회원은 웰컴 오퍼 세트 주문시 퓨어 락 디스펜서를 선물로 줍니다.
저도 신규회원에게만 있는 이 혜택을 놓칠 수 없기에 웰컴 오퍼 세트와 바리스타 크리에이션 비앙코 포르테와 캐러멜향쿠키를 추가로 주문해서 100,400원인데 바우처 사용해서 70,400원에 구매했답니다.

 

 

웰컴 오퍼 세트와 디스펜서, 추가로 주문한 캡슐 2box
웰컴 오퍼 세트에 있는 구성 10box
Pure Rock Dispenser
디스펜서에 캡슐을 담아놓으니 알록달록 아기자기하네요~
와~ 크레마가 장난아니네요~

 

 

맛도~ 향도~ 매일 골라먹는 재미가 솔~솔~합니다.
참~~~ 만족스럽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