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83 시럽 샀어요(내돈내산후기)
본문 바로가기

리뷰

1883 시럽 샀어요(내돈내산후기)

반응형

요번엔 1883 카라멜 시럽과 1883 시나몬 시럽을 샀어요.

요즈음
버츄오 캡슐커피에 빠져서
하루에 세잔은 기본으로 먹으니...

아메리카노로 한잔~
라떼로 한잔~
시럽 추가해서 한잔~
디카페인으로 한잔~

이렇게 먹으니 캡슐도 시럽도 빨리 소진되네요.

에어캡으로 꼼꼼하게 포장되어와서
새거나 깨진것 없이 무사히 도착했어요.

함께 구매한 범용시럽펌프도 장착했어요.

1883 전용시럽펌프는
1883 로고가 없고 고정형이 아니라는 후기를 보고
전용이나 범용이나 별차이 없는듯해서
저는 범용시럽펌프를 선택했어요.
전용시럽펌프를 써보지 않아서
비교를 할 수 없지만
범용시럽펌프 나쁘지 않네요.

개인적으로 시나몬을 좋아해서
오늘은 시나몬 시럽을 한번 펌프해서 먹어보았습니다.
시나몬 가루만 올릴때보다 향과 풍미가 좋네요.

오늘은 시나몬향 가득한 커피와 하루를 보냅니다~^^

반응형